2016년 10월 15일 토요일

발림성 좋은 어퓨 컬러 립 펜슬 (새틴) 수퍼무드 후기, 리뷰

어퓨 컬러 립 펜슬 (새틴) 수퍼무드


어퓨 아울렛에서 
2천원인가 3천원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저렴하게 구입했지만 
잘 쓰고 있는 립 펜슬이에요




매주 금토일에 열리는데요.
단종시킬 제품들을 모아서
전부 할인해서 판매하는 시기에요

그때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같이 샀던 립 하나 잃어버리구
나머지 두개는 지금도 가지고 있어요
립4개 사는데 12천원 밖에 안들었어요!!







 
지금 아울렛에서 팔 수도 있고
단종인지 모르겠어요 



 
약간 붉은기 도는 형광 주황색 이에요
그리고 약간 흰색기가 돌아요

그래서인지.....
붉은기가 잘 받는데도 불구하고 얼굴이
둥둥띄는 현상이 나타나에요




 

 발림성은 매우 좋아요!
부드럽게 발린답니다


부드럽게 발리는데 입 주름에 낀다는게 함정 




특이한 점이 
생각지도 못하게 펄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입술에 발랐는데 
펄이 반짝반짝하네요


펄이 립제품에 들어있는건 저는 처음봤어요
펄 안좋하는 사람들은 
안 좋아할 것 같기도 해요






펄을 왜 넣었을까요 
손에 바르는게 훨씬 이쁜 발색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지금도 아울렛에 팔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그렇게 추천은 아니에요 ㅠㅠ

저한텐 별로 안어울리는거 같구요
흰끼 어울리는사람도 별로 없을 거 같아요

라벨: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