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2일 수요일

뉴엔히트 K1 보스위즈 화려한 LED 게이밍마우스 후기


저는 마우스는 항상 증정용 마우스 밖에 사용한 기억이 없었어요%EA%BF%88%EB%BB%91%EA%BF%88%EB%BB%91

새로 조립컴퓨터를 구입하면서 
마우스도 멋진걸 사봐야지 하고
폭풍검색을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컴퓨터를 맞추는데 이미
많은 돈을 소비하였기에
마우스에는 많은 돈을 들일 수 없었답니다.


그러던 중 !
자동으로 변하는 화려한 LED Light를 가지고 있는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가격도 만원이하!



피시방에서 반짝 반짝 강력하고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던 마우스를 
나도 갖고 싶다는 마음을 품은 채

수 많은 일반적인 마우스를 보고 난 후에 찾아낸

저렴하고도 
기능적인 
마우스를 찾았습니다. 







디자인을 중시하는 모델인 만큼
패키지의 디자인도 
눈에 띄는 붉은 색이에요

케이스에는 설명서 하나 들어있지 않아요!!!
저는 팬시한 설명서를 읽고 싶었는데
너무나 사용법이 간단한 마우스인지라
설명서는 들어있지 않네요











구성품은 
마우스 + 마우스에 연결되어 있는 USB선
전부입니다.

심플하네요


사이즈는 126 * 70 * 36 mm로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미니미 마우스보다는 살짝 큰 모습이에요

중량은 115g이며 
약간 가볍다는 생각이 드는 무게인거 같아요




화려하게 그러나 우아하게 
시시 때때로 바뀌는 불빛을 
구경해 보시겠어요





불빛을 조정하는 방법은 없지만요
약 2~3초 간격으로
은은하게 계속 바뀐답니다.
같은 패턴이 반복되는거 같아요









피씨방 마우스의 중요한 것은
DPI 설정!!!


 800/12000/16000/24000 DPI
중앙의 버튼하나로 DPI설정이 간편하게 가능해요
게임할 때도 물론이고 웹서핑이나, 디자인 작업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케이블이에요!!


고품질 페브릭 소재를 사용한 케이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합성수지 케이블과는 달리 끈적임이 없고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밑은 저렇게 생겼답니다
 하루 사용하니 벌써 기스가 생겼네요



저는 보통 여자의 손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조금 작다하면 작을 수도 있는 그런 크기

마우스 끝에 까지 손가락이 닿지는 않아요
손이 조금 크신 분들에게 더 잘 어울릴거 같구요

손이 작으신 분들은 불편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뒤로 가기 버튼도 잘 눌린답니다
누를때마다 딸깍 딸깍 소리가 나요


야간에 더욱 이쁘고
어두운 곳에서 더 밝은 불빛으로 진가를 발휘하는

저렴함과 디자인을 가미한
뉴엔히트 K1 보스위즈 화려한 LED 게이밍마우스 후기 였습니다





라벨: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