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코드 글로컬러 엘. 더블립퀴드 6g 후기


입술이 건조한 저는 
오일리한 립을 찾다가 
이 아이를 만나게 되었어요.

한 번 테스트해본 뒤에 바로 구입했답니다.
세일 기간이었던거 같아요. 
그리 비싸지 않게 구입했어요.




케이스는 별로 맘에 들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레드와 그레이의 조합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하지만 립이 맘에 드므로 그냥 구입
색이 이쁘니까 







뒷 부분은 스펀지로 되어 있어서 
수정할 수 있어요. 






약간 무거운 느낌이 드는 립이에요 
발색과 수분력은 좋습니다. 

건조한 저에게는 완전 안성맞춤!!



사용 후에 약간 색갈이 남기도 해용
저는 다른 립 제품 사용하고 
추가로 덧발라주는 형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다른 제품도 구매 의사 있습니다. 

라벨: , , , , ,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