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지리산 제철 나물들을 맛볼 수 있는 맛집 - 가락원 - 차, 도자기와 함께하는 자연 음식 추천




가족들과 함께 
지리산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우연히 들르게 된 가락원!


역시 전남은 아무식당이나 들어가도
절반은 한다고 하죠
그 중에서도 이곳은 진짜 맛있었음!!







외경이 이렇게 생겼어요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도 사진을 찍었네요 




이 때가 두번째 방문이었을 거에요
가운데 나온 
청국장, 그리고 된장찌개
아주 진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아빠가 매우 좋아하셨어요 ㅎㅎ
만족시키기 어려운 부모님의 입맛을 잡은 이곳

자극적이고, 맵고, 단, 음식에 익숙해져있는 분들이라면
이곳 음식이 너무 심심할 수 도 있어요
직접 산에서 채집해온듯한
신선한 채소와 
평범한 듯, 익숙한 듯
처음보는 나물들을 처음 만났어요

저는 매우 추천!







 

밥을 다 먹고 나서 식당 안을 둘러보았어요

식당 방에서 조금 옆으로 나오면
차마시는 공간이 구비되어 있어요





사장님께서 차에 조예가 깊으신 듯 하죠!!
도자기들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ㅎㅎ





진짜 너무 예쁩니다
엄마가 너무 예쁘다며
엄마꺼 하나, 제꺼 하나 사주셨어요 





식사를 다 혔으면
차 한잔 하고 가시는건 어떠신가요?


여기는 사장님 공간인가 봐요 !






자연과 더 가까워 지는 것 같은
가락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라벨: , , , , , , ,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