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여수 토박이가 추천하는 게장 백반 맛집 _ 여진식당 _ 착한 가격은 덤



여수에서 태어나서 
여수에 맛집들은 참 많이 가봤다 
타 지역에 살고 있어도 
신선한 음식이 아니면 
바로 알아차린다

여진식당!!
이곳은 여수가 알려지기 전에도 아주 유명했던 식당!!!
점심시간이면
시청에 근무하시는 공무원과
그 주위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모두 몰려와 점심을 먹는다




상차림 한번 푸짐하다
여진식당의 메인메뉴는 
뭐니뭐니 해도 
간장게장 & 양념게장
예쁘게 생긴 검정 단지에 가득 가득 서빙된다.
밥 도둑 게장은 다 먹으면 리필 가능하다



그리고 
매운탕! 
철에 따라 조기, 갈치 등등 매운탕이 나온다
아주 칼칼하니 맛있다.



그 외에도
꼬막 무침, 낙지 젓갈, 콩나물,
멸치볶음, 오뎅볶음,김 무침, 된장찌게 등
아주 푸짐하다. 




이 간장게장 좀 보시라루 
배고파 하는데 못먹게 하고 사진 찍었다 ㅋㅋㅋㅋ








점심시간을 조금 피해 갈 것!!
12~1시쯤에는 줄서서 먹어야 할지도 모른다

내가 갔을 때에는 2시 반쯤이었는데 
아직 사람이 아주 많았다 ㅎㅎ



 

가격
가격은 내 기억에 8,000원 이었던거 같다. (게장 백반)
7,000원인가 ㅋㅋㅋㅋㅋ

생선 구이 시키면 
10,000원 정도 했던거 같은데 
고기 여러마리 구워져 나온다
사진찍은 날은 생선구이는 안시킴!



착한 가격에 맛있는 여진 식당
남자친구의 첫 번째 여수 나들이 
첫 번째 식당으로 제격이다 !!


후기 끝

라벨: , , , , , , , , ,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