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인터넷에서 채소 싸게 구매한 후기 _ 우수농산물인증/유기농 모듬 채소 600g~1Kg

처음으로 인터넷에서 채소를 구매해 보았어요
채소를 인터넷으로 사도 될까 고민했는데
이미 구매자들도 많고
좋은 평가 일색이라 한번 사봤어요


어차피 마트에 있는 상품들도 
일주일정도 된 상품 아니겠어요?

직접 키워서 보내주신다니 
믿고 사봤습니다.






가격이 아주 바람직해요
저는 1kg 짜리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배송비는 무료로
10,000원 초반이라 아주 착한 가격






 사진 그대로 퍼왔는데요. 
신선하게 포장해 주신다고 하니 안심이 되요 ㅎㅎ




이렇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채소 종류만 해도 거의 10가지 ㅎㅎㅎ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혼자 사는 저는..... 어떻게 다 먹어야 할지 
갑자기 고민이 되었는데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비닐 봉지에 나눴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12봉지... ㅋㅋㅋㅋㅋㅋ
하루 3끼 채소 저만큼씩 먹어야지 
4일 걸려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사실 산지 3일 됬는데요...
항상 집에서 밥 먹을 수는 없잖아요 ㅠㅠㅠ
6봉지 먹었습니다.


그래도 많이 먹었죠?ㅋㅋㅋ





인터넷 채소 구매 강추합니다. 

라벨: , , , , , ,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