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가을에 어울리는 립스틱 _ 토니모리 키스러버 후기 _리뷰 RD03 레드칠리



저보다 하얀 피부의 친구가 립스틱을 저에게 던져주었어요
저는 약간 어두운 톤의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친구가 무작정 저에게 바르더니
너가 더 잘어울리니 가지라고 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친구님




 토니모리 키스러버 레드칠리 색상입니다. 
케이스는 검정색에 통으로 되어 있어요
케이스가 이쁘다고 생각되지는 않아요 


 통이 조금 부실한 느낌도 없잖아 드네요





제 눈에는 
마른 장미 색처럼 보여요!!

조금 사용한 뒤라 지저분한 점 죄송해요 



저는 입술이 약간 붉은 편이에요
이걸 바르면 
조금 어려보인다고 친구가 그러네요




 사진보다 색깔 붉은 편이고 이뻐요!!

하지만 친구가 바르면 너무 성숙해보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에게 던져주었습니다 ㅋㅋㅋ)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색인지 테스트 해보고 구입하세요




* 약간 입술에 끼기도 합니다. 
매트한 립스틱이라
( 건조한 제 입술은 꼭 하나 덧 발라야 해요 )



지속력은 쏘쏘
그러나
색이 이뻐서 용서됩니다.


여러분  
토니모리 세일 때를 노리세요!!

라벨: , , , , , , ,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