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4일 금요일

지속력 제일 최고인 _ 토니모리 쇼킹 립 _ 루비레드 & 오렌지 후기 Tonymoly Shocking Lip

토니모리 쇼킹 립 오렌지 & 루비레드



할인 할 때 루비레드 구입했구요
사고 난 후에
이 제품 너무 맘에 들어서 
할인 안하는데 오렌지 컬러 구입했어요

총 2개 구입했네요 




할인 했을 때 가격 
약 6천원

할인 안 했을 때 가격
약 12천원





깔끔하게 이쁘게 생겼습니다



틴트인데 아주 좋아요!!
립 제품이 많이 있지만 요즘 거의 이것만 사용하게 되네요 



제품 안은 이런 느낌이에요 !!



제가 생각하는
이 제품의 좋은 점은 
2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1. 지워지지 않는다!
2. 색 발색이 이쁘다!




사진 보시죠

 


오른쪽이 루비레드
왼쪽이 오렌지에요

색깔이 찐하죠 !!
색이 진한 편이라
쩅한 색깔 잘 어우리는 분들에게 더 잘 어울릴거 같아요



 
오래 지속되요!!!
거의 립타투 수준 

위에 사진 지운건데 ㅋㅋㅋㅋㅋ
거의 안지워 진거 보이시죠?

거의 24시간 유지됩니다.


착색 심하고 거의 안지워져요

립엔아이리부버 아니면 안지워집니다!!
좋기도 하고 안좋기도 하고




입술 발색 샷


요건 오렌지 제품이에요
제가 입술색이 있어서 빨갛게 발색되더라구요



루비레드는 이런 색깔
입술 색 비슷하게 보정하니 이렇게 나옴 !!

지속력이 좋아서 
거의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밥 먹고 나서도
수정화장 할까 말까 할정도에요






사실 그 매장에 세일한다고 갔는데
 매장 언니 바른거 샀어요 ㅋㅋㅋ
오렌지는 매장 언니가 사는거 말렸었어요
바르기 전에 붉근기 없는 생 주황이라 
사고 후회할수도 있다구 
솔직히 추천 안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고 안 쓸수도 있구요.... 
그 토니모리 언니 솔직하죠 ㅋㅋㅋ
저는 입술 색 있어서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전 만족해용
아주만족 

라벨: ,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