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4일 금요일

브런치 먹고 왔어요! _ 씨엘로Cielo _ 포항 이동 브런치 카페


씨엘로 Cielo 에서 
브런치 먹고 왔어요!!



사실12시에 먹어서 브런치보다는 
점심식사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카페 외관이에요
이쁘네요 
포항 시청 근처에 있는
중앙 하이츠 아파트 
앞에 있습니다.






여성 두분이서 카페를
운영하고 계셨어요


친구가 오길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찰칵찰칵





메뉴 앞면이에요
음료 종류가 써있네요




메뉴판을 펼치니
브런치 메뉴가 나와 있어요





카페 안에 인테리어로 있는 
독특한 책장이에요
특이해서 한번 찍어봤네요




제가 앉은 테이블에 놓여있던 
독특한 디자인의 조명 
굉장히 이국적이네요




이제 브런치 사진을 보실까요 %EB%AF%B8%EC%86%8C


 클럽 샌드위치 7,500원
토마토, 햄, 계란, 양상추를
주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에요

가운데 샐러드의 
유자소스가 맛있네요

소세지는 차가워요%EB%88%88%EB%AC%BC




커피는 따로 주문해야 해요
브런치는 역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EC%A2%8B%EC%95%84



이건 메뉴판에는 없지만
신메뉴라고 해요

아보카도 게살 샌드위치 
7,500원

저는 아보카도 완전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샐러드 양념은 역시 유자소스





이건 친구가 저번에 찍어둔
라코타 치즈 샐러드
11,000원

만원 넘는 가격에 비해서는 
샐러드 양이 작아보여요 ㅠㅠ

치즈는 맛있었다고 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건 

모닝 실속메뉴!!
약 6,000원
(정확히 기억 안남 ㅠㅠ)

모닝 실속메뉴는
햄과 치즈만 들어가는 
간단 샌드위치 인데요

아메리카노가 포함이에요 



소란스럽지 않고 
친구와 만나서 
편하게 이야기하기 좋은
브런치 카페였어요%EA%B9%9C%EC%B0%8D



저는 게살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어서 행복하네요%EB%AF%B8%EC%86%8C%20%EB%8F%99%EA%B8%80%EC%9D%B4


라벨: ,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