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4일 금요일

홀린듯 사버린 _ 더페이스샵 씨씨 롱레스팅 몬스터 쿠션 후기

매장에 들어가자 마자 
너무 귀여워서
홀린듯이 
계산 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더페이스샵 씨씨 롱레스팅 몬스터 쿠션 



 심지어 박스도 귀여워!!!!
ㅋㅋㅋㅋㅋ


밑면은 이렇게 생겼네요
V201은 제품 넘버인가보죠 
아마도 


우와!!!
진짜 귀엽지 않아요?
몬스터 주식회사 주인공 얼굴이
케이스 젤 위에 너무 귀엽게 그려져 있어요 





심지어 안에도 귀엽습니다.
쿠션도 귀엽습니다. 



 

귀염 귀염 하네요

사용후기 
건조한데 커버력이 좋아요 ㅎㅎ

여름에는 땀 흘려도 안지워지구요
겨울에는 건조해서 뜰거 같아요!!!
가격
2만원이었는데 
저번주 반값 쿠션 할인해서
사버렸습니다.
1만원에 ㅎㅎㅎ




귀요미 몬스터 쿠션 사세요!
두번 사세요!



라벨: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