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5일 토요일

여수 제철 횟집 추천 _ 바다 창고 _ 가족 행사 때 외식하는 곳, 맛집 후기


여수 제철 횟집
바다 창고


저희 가족 행사 있을 때 
자주 오는 횟집이에요


여기는 진짜
여수시민이나 토박이 아니면 모르는 듯



상차림은 갈때마다 달라요!!
제철에 맞는 해산물이 다르기 때문에 항상 다른 상차림이 나와요
저는 수도 없이 왔지만 항상 새로운걸 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저는 저기 보이는 
작은 소라? 고동을 
매우 좋아라 합니다.

낙지 꼬챙이에 꽂아 뱅뱅 돌려놓은 것도 보이구요
메추리알, 옥수수, 소라,열무김치 다양하게 나왔어요




전어회네요!!!
가을엔 전어!!!

하하하 
맛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게불이 나왔네요.
게불 껍데기도 꼬들꼬들 하니 씹어먹는 맛이있죠!





싱싱한 문어가 통채로 나왔습니다. 적당히 삶아져서 질기지 않고 꼬들꼬들 합니다.




이건 무슨 회죠?
아빠한테 들었는데 까먹....
식담이 약간 기름지고
맛있었어요. 
탱탱한 느낌?!





전어 회무침이네요

이거 외에도
+계란 돌판구이
+양송이 버섯 돌판 구이
이건 꼭 빼놓지 않고 항상 나오더라구요





+ 전 이곳에서 먹은 제철 해산물 중에 장어유비끼가 제일 맛있었어요
장어도 샤브샤브 해먹는다는거 아시나요?
장어철에 방문하시면 
생 장어를 곱게 잘라서 접시에 담아주시는데, 끓는 육수에 빠르게 데쳐서 먹는거에요
장어 철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진짜 장어가 젤 맛있었음




가격은 좀 있는 편이라고 아는데
제가 계산한 적 없어서 몰라요

값은 나가도 가족 행사나
맛있는거 먹고 싶을 때 
신선한 회가 땡길 때
굳굳

라벨: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